현대자동차는 자동차 커스터마이징 브랜드인『TUIX(튜익스)』의 온라인 마케팅 강화를 위해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내 브랜드 사이트를 17일(月) 오픈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4월 ‘2010 부산국제모터쇼’에서 최초 공개된 ‘TUIX(튜익스)’는 고객들이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로 자동차의 내•외관을 꾸밀 수 있는 현대차 커스터마이징 브랜드다.
‘TUIX(튜익스)’ 브랜드 사이트는 ▲TUIX 소개 ▲TUIX 체험 ▲TUIX 구매 등 세개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어 튜익스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TUIX 체험’ 메뉴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커스터마이징 용품을 선택했을 때의 가상 장착 시뮬레이션을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의 제품 구매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TUIX(튜익스)’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은 차량 계약시 원하는 커스터마이징 용품을 주문하면 출고시 용품들이 장착된 차량을 받아볼 수 있으며, 출고 후 용품의 추가 장착 및 변경은 현대차 정비망인 ‘블루핸즈’를 통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현재, 현대차는 ‘TUIX(튜익스)’ 브랜드로 투싼ix와 아반떼, i30 커스터마이징 용품을 판매하고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TUIX는 자동차를 통해 다른 사람과 차별화되는 자신만의 개성표현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 적용차량을 확대하고 더욱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용품을 개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