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코리아는 지난 7일 새롭게 소개된 랭글러 사하라 출시를 기념하고 5월 본격적인 레저 시즌을 맞아 오늘부터 6월까지 2달간 전국 크라이슬러코리아 공식 전시장에서 ‘Jeep 엔터앤고 (Enter’ n Go) 고객 시승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엔터앤고(Enter’ n Go)는 ‘전시장을 방문하고 (Enter) 시승을 한다(Go)’는 의미의 크라이슬러 코리아 시승 캠페인 슬로건으로, 크라이슬러의 첨단 스마트키 시스템의 이름에서 비롯되었다.
이번 시승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들은 오프로드의 아이콘 랭글러, 프리미엄 SUV 그랜드 체로키, 그리고 감성품질을 높인 도심형 컴팩트 SUV 컴패스 등 다양한 Jeep 모델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특히, 전시장 내에서는 캠핑 소품들을 활용한 디스플레이를 통해 보다 아웃도어적인 분위기에서 Jeep 차량들을 편하게 둘러볼 수 있도록 했으며, 전시장 출입구 주변에는 Jeep만의 재미있는 파킹 라인을 설치해, 보는 이들의 호기심과 기대감을 돋으면서 Jeep의 오프로드 이미지를 연출할 계획이다.
크라이슬러코리아 관계자는 “여름철을 맞아 다양한 레저 활동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Jeep만의 독보적인 온·오프로드 주행 성능과 가치를 직접 경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Jeep 엔터앤고 시승 고객에게는 여름철 야외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스팩이 포함된 프리미엄 Jeep 소프트 쿨러를, 그리고 Jeep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시승신청을 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오리지널 ‘Jeep 테디베어’ 인형을 증정하는 등 소정의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전국 크라이슬러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판매되고 있는 ‘Jeep 테디베어’는 테디베어 뮤지엄에서 Jeep의 그린 색상을 모티브로 직접 제작했으며, 차후에는 더욱 다양한 Jeep 테디베어 시리즈가 소개될 예정이다.
엔터앤고 고객 시승 행사 참여 및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전시장이나 Jeep 공식 웹사이트 (www.jeep.co.kr), 또는 고객지원센터 (080-365-247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