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공식 딜러사 클라쎄오토가 8월 31일(금)부터 9월 9일(일)까지 총 10일 동안 5개 전시장(강남신사, 압구정, 역삼, 일산, 수원)에서 ‘신형 파사트 런칭 기념’ 시승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7일 신형 파사트 2.0 TDI를 공식 출시하였으며 고객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신형 파사트는 독일 엔지니어링 기술을 바탕으로 플래그십 세단과 같은 위엄과 품질, 한국 고객의 정서를 반영한 편의사양이 어우러진 독일 정통세단이다.
이전 세대에 비해 전장이 105mm, 전폭 13mm, 전고 15mm가 늘어나는 등 차체가 눈에 띄게 커졌다. 특히 휠베이스는 94mm나 늘어 동급 최고 수준의 레그룸을 확보했다. 트렁크 공간도 529리터로 확장돼 골프백 4개를 동시에 적재할 수 있다.
차량을 처음 구매하는 고객 및 젊은 고객들이 정통 독일 세단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더욱 확대하기 위해 초기 구입 비용 및 구입 후 유지 비용 부담을 대폭 줄일 수 있는 `신형 파사트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출시하였다.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와 공동으로 제공하는 `신형 파사트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는 구입에서부터 사후관리까지 전 과정에 걸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차별화된 고객 케어 금융 프로그램이다. 초기 구입 부담은 물론 구입 후 5년간 유지비에 대한 부담은 낮추고, 사고 시에도 손해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행사 기간 중 파사트를 계약한 고객에게는 파사트 골프우산을, 행사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폭스바겐 키링을, 방명록을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폭스바겐 골프백세트를 증정하고 8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양일 동안 캐리커처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승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클라쎄오토 전시장으로 전화신청을 하면 되고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klasseauto.net)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