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블랙박스 전문업체 피타소프트는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Wi-Fi 기능이 탑재된 Full HD 블랙박스 신제품 ‘블랙뷰 와이파이 DR500GW-HD’의 대규모 신제품 체험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사 블랙뷰 홈페이지와 온라인 커뮤니티, 쇼핑몰, 블랙박스 관련 동호회 등 온라인 까페 활동자나 IT기기에 관심이 많은 개인 블로거를 대상으로 11일간 총 100여 명의 체험단 모집을 진행하며 11월 16일 당첨자 발표, 12월 9일까지 리뷰활동을 거쳐 체험단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에게 출시 예정제품인 ‘블랙뷰 와이파이 DR500GW-HD’와 ‘상시전원장치 파워매직 프로’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개봉기 및 구성품 소개, 새로워진 디자인과 기능 리뷰, 장착 노하우 및 설치후기, Windows OS는 물론 해외유저를 위해 새롭게 개발된 Mac OS 용 PC전용 뷰어프로그램 소개,블랙뷰 앱 이용 후기,블랙뷰와 함께한 여행 및 주행 후기 등의 다양한 미션이 주어지며 체험단이 진행중인 미션 등록 사이트에 자신의 리뷰 글을 게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블랙뷰 홈페이지(www.blackvue.com)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온라인 체험단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모델명 ‘블랙뷰 Wi-Fi DR500GW-HD’는 블랙뷰 제품의 첫 번째 강점으로 꼽히는 Full HD(1980*1080, 최대 30 Fps) 초고화질의 선명한 화질에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 영상 확인 및 전송이 가능한 Wi-Fi 기능이 추가된 제품으로 12월 중 출시를 앞두고 있다.
내장형 Wi-Fi가 탑재되어 있어 LCD화면이나 SD카드를 꺼내 영상을 확인하는 번거로움 없이 스마트폰(안드로이드 및 아이폰)과 태블릿 PC에 설치된 블랙뷰 앱을 통해 VOD 녹화영상 및 실시간 영상확인(라이브 뷰 기능)이 가능하다. 또한 Wi-Fi를 통해 페이스북,유투브 등 SNS로 실시간 업로드가 가능하여 스마트 블랙박스의 선두주자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피타소프트 허현민 대표는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최신 트렌드에 부합하는 시장선도형 신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피타소프트는 국내시장에서의 브랜드 강화와 고객센터 인력충원 등의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 강화 그리고 적극적인 해외시장 개척 등 2013년 새로운 도약을 위한 준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