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는 허각, 구자명, 손승연 등 오디션 우승자들이 본인이 선택한 자유곡 및 현대차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PYL’의 테마곡을 불러 경연하는 ‘PYL 유니크 뮤직 배틀(PYL Younique Music Battle)’ 온라인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펼친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자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PYL(Premium Younique Lifestyle)’이 고객들의 개성있는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하는 브랜드로 거듭난 것을 기념하며, 유니크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PYL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PYL 유니크 뮤직 배틀’은 Mnet ‘슈퍼스타K2’의 최종 우승자 허각, MBC ‘위대한 탄생2’의 최종 우승자 구자명, Mnet ‘보이스 코리아’의 최종 우승자 손승연이 자존심을 건 경연을 벌이는 SNS 연계형 온라인 이벤트로, 각자 선택한 자유곡을 부르는 1차 경연과 현대차 ‘PYL송’을 부르는 2차 경연으로 진행되며, 최종 우승자는 PYL 웹페이지 온라인 투표를 통해 가려진다. ‘PYL 유니크 뮤직 배틀’은 벨로스터, i30, i40 등 PYL 차종을 배경으로 특별 제작된 무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며,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한 생동감 넘치는 영상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또한 현대차는 고객들의 평가 결과와 감상평을 실시간으로 집계해 3대 오디션 프로그램 우승자들이 펼치는 첫 경연의 긴장감을 더욱 높일 계획이다.
현대차는 5일 PYL 웹페이지(http://pyl.hyundai.com)를 통해 1차 경연 영상을 공개한다. ‘내가 부르고 싶은 노래’를 주제로 펼쳐지는 1차 경연에서 허각은 부활의 ‘네버엔딩 스토리’, 구자명은 윤도현 밴드의 ‘나는 나비’, 손승연은 타샤니의 ‘경고’를 불러 대결을 펼친다.
2차 경연 영상은 현대차의 ‘PYL 송’을 주제로 진행되며 오는 15일 PYL 웹페이지에서 공개된다. 2차 경연에서는 참가자들이 지난달 발표된 ‘PYL 유니크 앨범 Vol.1 with S.M. entertainment’의 i40 테마곡 ‘루킹(Lookin)’과 i30 테마곡 ‘마이 라이프스타일(My Lifestyle)’ 및 자우림이 부른 PYL TV CM송 중 한 곡씩을 선택해 대결을 펼치게 된다.
최종 우승자 선정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30일까지 현대차 PYL 웹페이지에 접속해 ‘PYL 유니크 뮤직 배틀’ 영상을 감상한 뒤, 경연에 대한 평가와 감상평을 남겨 응모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 PYL 웹페이지 참조) 현대차는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여행 상품권 1명(300만원 상당), 디지털카메라 2명(130만원 상당), 태블릿 PC 5명(40만원 상당), 영화예매권 200명(1인 2매), 케익교환권 2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PYL과 함께 하는 대한민국 최고 라이벌들의 자존심을 건 유니크한 명승부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독특한 개성과 스타일을 추구하는 PYL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 9월 벨로스터, i30, i40 등 3종이 포함되어 있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PYL을 발표하고 독특한 느낌의 광고, PYL 오토 런웨이 쇼, 초대형 이색 콘서트 초청 등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이며 브랜드만의 특징을 알리고 있다.
특히 현대차는 자동차 업계로는 최초로 지난달 연예기획사 SM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PYL 유니크 앨범 Vol.1 with S.M. entertainment’를 제작하고 보아, 소녀시대 제시카 등 SM 엔터테인먼트 소속 인기가수들이 참여해 각 차종의 특징이 담긴 벨로스터, i30, i40 주제곡을 발표한 바 있다.
현대차 PYL과 3대 오디션 우승자들의 최종 승자는?
허각, 구자명, 손승연, PYL 노래로 경연 펼친다
발행일 : 2012-11-05 17:2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