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코리아는 2013년 2월 피아트 브랜드 런칭을 앞두고 함께 성장할 역량 있는 스튜디오 매니저(세일즈 컨설턴트)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스튜디오 매니저(세일즈 컨설턴트) 모집은 고객들에게 보다 품격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모집 지역은 서울 청담, 강서 지역을 비롯하여 분당, 일산, 수원, 대구, 광주 지역 등 지난 8월에 딜러 MOU 체결을 맺은 7개 지역을 대상으로 우선 실시될 예정이다.
지원 자격은 자동차 판매 경력 1년 이상으로 피아트 브랜드가 추구하는 열정과 가치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이달 24일까지 크라이슬러 & Jeep 브랜드 웹사이트에서 소정의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 후 해당 지역 공식 피아트 딜러에 직접 접수하면 된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파블로 로쏘 사장은 “이번 채용을 통해 보다 우수한 역량을 가진 인재 선발은 물론, 피아트 브랜드의 국내 출범을 앞두고 고객 서비스의 품질 향상과 피아트 브랜드의 경쟁력 강화에 큰 원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하며, “피아트가 추구하는 열정과 가치를 함께 공유하고 성장할 수 있는 역량있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피아트-크라이슬러 아시아태평양지역(APAC) 본사는 지난 8월 피아트 브랜드의 2013년 한국시장 진출과 더불어 피아트의 대표 모델인 친퀘첸토(500), 친퀘첸토C (500C), 프리몬트(Freemont) 등 3개 모델을 먼저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에 발맞춰, 공식 수입을 담당하고 있는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피아트 브랜드의 성공적인 국내 시장 안착을 위해 전국 거점에 세일즈 및 서비스 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서비스 품질 향상 및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위해 주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