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 이륜차

포드, 경기 북동부 지역 서비스 강화한다

구리, 의정부 등 서비스센터 오픈

발행일 : 2013-05-14 07:05:13
포드, 경기 북동부 지역 서비스 강화한다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13일, 공식 딜러인 폴라리스오토가 경기도 구리 지역에 포드 링컨 구리 전시장을 열고, 본격적인 판매 및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또한 폴라리스오토는 의정부에도 서비스센터를 13일 오픈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구리 전시장은 선인모터스, 프리미어모터에 이어 지난 1월에 새롭게 선정된 포드코리아의 공식딜러 폴라리스오토의 첫 번째 전시장인 동시에, 의정부, 양주, 구리, 남양주 등 경기 북동부 지역에 수입차 업계 최초로 문을 연 전시장이다.

또한 폴라리스는 곧 예정된 의정부 정식 전시장 오픈에 앞서 서비스 센터를 먼저 열고, 이 지역 고객들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한 발 앞서 제공하게 된다.

폴라리스오토는 이번 구리 전시장 오픈을 시작으로, 의정부, 서울 용산, 은평 등 올해 안으로 총 4개의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신설한다는 계획이다. 서울 한강 이북 지역 및 경기 북동부 지역을 중심으로 한 포드코리아의 판매망 및 서비스 인프라를 계속해서 확대해 나감으로써 해당 지역 고객 저변 확대 및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 회사는 자신했다.

포드코리아 정재희 대표이사는 “이번 구리 전시장 오픈으로 포드코리아는 수입차 신흥 시장으로 급부상 중인 경기 북동부 지역까지 영역을 확대해 집중 공략해 나갈 예정이다”라며, “폴라리스오토와의 밀접하고도 확고한 파트너십 및 협업을 통해 구리 및 인근 지역 고객들에게 첨단 설비, 최고의 편의시설 및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찬규 기자 star@etnews.com

* 포드 코리아 구리 전시장:경기도 구리시 교문동 205-3 / (전화) 031-8034-1000

* 포드 코리아 의정부 서비스 센터:경기도 의정부시 가능동 89-7 / (전화) 031-8030-1000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