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인제스피디움, 페이스북 ‘좋아요’ 1만명 돌파 이벤트 실시

레이싱 영화 중 가장 인상 깊은 작품 댓글 달기 이벤트

발행일 : 2015-11-16 10:36:25
인제스피디움 페이스북 ‘좋아요’ 1만명 돌파 이벤트 <인제스피디움 페이스북 ‘좋아요’ 1만명 돌파 이벤트>

[RPM9 김현수 기자] 인제스피디움은 공식 페이스북의 ‘좋아요’ 수가 1만명을 돌파함에 따라 이벤트 포스팅을 올리고 오는 20일까지 이벤트 포스팅에 소개된 레이싱 영화 중 가장 인상 깊게 본 작품을 댓글로 남기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참여 방법은 인제스피디움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speedium) ‘좋아요’를 누르고 예시 영화 중 인상 깊은 영화 제목을 댓글로 남긴 후, 친구 ‘태그’ 및 ‘공유하기’를 통해 이벤트 내용을 널리 알리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댓글 내용, 공유 도달률 및 태그 인원에 따라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3명), 영화 예매권(5명), 더블보틀 세트(10명), 자동차 다이캐스트(10명), 비스트 굿럭 박스(10명)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24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인제스피디움 관계자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많은 성원을 해주신 여러분들께 1만명 돌파 이벤트를 통해 보답을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인제스피디움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김현수 RPM9 기자 khs77@etnews.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