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스TV
`쥬스TV’가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벤과 임세준이 함께 부른 ‘오늘은 가지마’를 공개해 이목을 끌고 있다.
오늘(5일) `쥬스TV`는 공식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 페이지 등 다양한 SNS 채널과 국내 유수의 동영상 플랫폼인 카카오TV, 판도라TV 등을 통해 바이브 사단의 실력파 가수인 벤과 임세준이 호흡을 맞춘 ‘오늘은 가지마’ 영상을 전격 공개한다.
`쥬스TV`는 노래 잘하기로 소문난 벤과 임세준의 환상 하모니와 더불어 분위기 있는 영상이 더해진 고품격 음악 콘텐츠를 시청자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임세준은 오늘 KBS ‘불후의 명곡’ 팬 미팅 특집에서 세계적인 하모니 그룹 올포원의 제이미 존스와 같이 신승훈의 ‘미소 속에 비친 그대’를 열창해 관객투표 437표를 받으며 우승을 차지하기도 했다. 이로써 차세대 R&B 강자로 확실히 자리매김한 임세준이 ‘쥬스TV’에서는 어떤 면모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번 영상은 `쥬스TV` 특유에 세로 포맷을 적극 활용해 화면을 상하로 이분할하여 남녀 모두에 감정을 감각적이고도 효과적으로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쥬스TV`를 제작하는 프리에이티브 관계자는 "`오늘은 가지마`는 벤과 임세준이 각각 불러 사람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며 두 사람 모두에게 대표적인 곡이 되었다." 며 "많은 사람들이 이 곡을 두 사람이 같이 부르면 어떨지 궁금해 하여 이번 영상을 기획하게 됐다" 고 밝혔다.
실제로 `쥬스TV`가 지난 1일 벤의 신곡인 `마지막이니까`를 공개하며 벤과 임세준이 함께 부른 `오늘은 가지마`를 추가 공개하겠다고 언급하자 시청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쥬스TV`는 이어서 R&B 여성그룹 가비앤제이(Gavy NJ)에 명품 보이스를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