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렉시 "설 무대 없어..저 지금 뭘 하고 있나요?" 과거 심경 고백 화제

발행일 : 2016-01-05 11:37:50
렉시 / 사진=Mnet '쇼미더머니2' <렉시 / 사진=Mnet '쇼미더머니2' >

렉시

5일 한 매체를 통해 렉시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과거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2` 심경 고백이 다시금 화제다.

렉시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Mnet `쇼미더머니2` 관련 반응에 불편한 심정을 전했다. 렉시는 "무대도 못했고 밑도 끝도 없이 화를 냈고. 그 많은 부연설명들 많은 얘기들 없이 그럼 트윗 같은 sns로 첨부 설명해 주란 얘긴가요?"라며 글을 시작했다.

이어 렉시는 "수많은 얘기 중에 딱 하나만 말씀드리면 선공후공이란 게 결과에 아주 중요하고 현재까지도 미션을 하고 있습니다. 그 얘기 중 나온 얘기들이 왜 이렇게 제가 개쓰레기 취급을 받아야 되나요? 대체 그 수많은 얘기들은 다 어디로 갔나요? 전 왜 여기서 지금 이러고 있는지"라며 답답함을 토로했다.

렉시는 "어린아이 같이 떼쓰기 싫어 이러고 있는데 난생 처음 들어보는 얘기들은 많이 아프고 힘이 듭니다. 저 쇼미 왜 나왔나요? 정말 왜 나왔나요? 설 무대 없어 무대 세워준대서 나왔는데 저 지금 뭘 하고 있나요?"라며 속상한 심정을 전했다.

렉시는 지난 2003년 1집 `애송이` 데뷔해 지난 2008년 4집 `더 렉시`이후로 음반 활동을 잠정 중단했다. 이후 2013년 Mnet ‘쇼미더머니’에 출연했으나, 이후 활동을 잠정 중단한 상태다.

네티즌들은 "렉시 보고싶어" "렉시 축하", "렉시 대박", "렉시 궁금해" 등의 반으을 보였다.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