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업을 준비하는데 있어서 가장 걱정되는 것은 창업 실패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일 것이다. 대부분의 예비 창업주들은 회사를 퇴직하고 창업시장에 뛰어드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더욱 조심스러울 수밖에 없다. 여러 창업 카테고리가 있지만 그 중 PC방창업은 가장 전성기를 맞고 있는 창업계의 블루칩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PC방창업이 예전의 비해서 성공 가능성이 현저히 떨어진다고 생각하지만 실상은 전혀 반대로 가장 호황기를 누리고 있다. 현재 가장 인기게임인 ‘리그 오브 레전드’의 인기에 힘입어 평일, 주말 어느 시간이든 자리를 찾기 힘들 정도로 게임 시장은 호황을 맡고 있다.
그 중 ‘시즌아이PC방’은 PC방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이끌어가고 있는 대표 프랜차이즈 PC방이다. 대표 PC방 브랜드라고 확신할 수 있는 이유는 단일 브랜드로 10년 이상 프랜차이즈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최근에 ‘유민상’, ‘홍인규’, ‘김지호’, ‘정명훈’, ‘조윤호’ 5인으로 구성된 ‘GG게임단’을 후원하며 대표 PC방 프랜차이즈로써의 입지를 공고히 다지고 있다.
현재 ‘시즌아이PC방’은 창업특전을 통하여 예비 창업주들에게 입에 딱 맞는 혜택을 주고 있다. 첫 번째로는 자체적으로 개발한 4세대 스마트책상인 E4시스템을 무상으로 오픈 하는 PC방에게 지원하며, 두 번째로는 PC방창업에 투자한 투자원금을 보장해 주고 있다. 마지막으로 ‘GG게임단’을 활용한 연예인 사인회 및 같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의 장을 통하여 연예인들이 시즌아이와 고객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여 주고 있다.
오늘날 한번의 창업실패는 쉽게 회복할 수 없는 큰 리스크를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시즌아이PC방’은 창업실패의 대한 걱정을 한번에 떨쳐버릴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며, 가맹점 주가 성공 창업의 길로 나아갈 수 있도록 옆에서 묵묵히 도와주는 조력자 역할을 통해 함께 성공 창업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예비 창업주들이 ‘시즌아이PC방’을 선택한다는 것은 성공 창업의 길로 나아갈 수 있는 가장 빠른 지름길일 것이다.
성공창업을 위해 고민하는 예비 피시방 창업자들이라면 전화(1660-4458) 또는 시즌아이 홈페이지(www.seasoni.co.kr)로 문의하면 된다.
김수창 기자 (ksc@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