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은 사전예약 애플리케이션 ‘모비’에서 유저들이 게임을 더욱 유쾌하게 즐길 수 있도록 무료로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쿠폰을 신작 모바일 리얼 야구 게임 `이사만루2 KBO` 쿠폰으로 등록하면 50 다이아가 지급된다.
‘이사만루2 KBO’는 야구로 즐길 수 있는 모든 재미를 생생하게 담은 모바일 스포츠 게임이다. 압도적인 리얼 그래픽을 바탕으로 치열한 수 싸움을 벌여 승리를 쟁취하는 수동 플레이 대전 모드와 랭킹전, 친선경기 등의 실시간 콘텐츠를 제공한다. 여기에 원하는 선수를 영입할 수 있는 이적 시장 시스템과 KBO 원년부터 현재까지 한국 프로야구의 역사를 경험할 수 있는 시즌 및 도전 모드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박진감 넘치는 야구의 재미를 선사한다.
지난 3월 10일부터 시작한 사전예약에 약 20만 명의 참가자가 몰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홍보 모델로는 각종 방송분야에서 건강 미녀로 활약하고 있는 예정화를 발탁해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모비’는 사전예약 기능뿐 아니라 일반 게임쿠폰 및 유저가 미션을 수행해야 발급되는 스페셜 게임쿠폰, 유저간의 쿠폰 나눔, KT 고주파 솔루션을 활용한 모바일 광고 등 기능을 구현했다. 스페셜 쿠폰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게임 업체에서 2천만 원 상당의 사전예약 마케팅을 무료 진행할 수 있도록 한시적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김제이 기자 (kimjey@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