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기획/종합 > 업계소식

AJ렌터카, 일본서도 ‘20% 이상 할인’ 서비스 제공

日 오릭스렌터카와 업무협약 체결

발행일 : 2016-04-11 11:22:59
AJ렌터카-日 오릭스렌터카, 제휴 협약식 <AJ렌터카-日 오릭스렌터카, 제휴 협약식>

[RPM9 김현수 기자] AJ렌터카는 일본 오릭스렌터카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양사 회원들을 위한 렌터카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11일부터 AJ렌터카 회원은 누구나 홈페이지와 콜센터를 통해 오릭스렌터카를 최대 20%(비수기 기준)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할 수 있다. 이번 업무협약은 한국에 방문하는 일본인 여행과 비즈니스 고객, 일본으로 여행하는 국내 고객들의 수요에 적극 대응하고자 체결됐다.

이번 협약으로 AJ렌터카 회원은 오릭스렌터카를 자국 회원 평균 할인율 10%보다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오릭스렌터카 회원도 일본어로 마련된 AJ렌터카 전용 예약 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원하는 경우 일본어가 가능한 기사 포함 렌터카 서비스를 우대 금액으로 이용 가능하다.

AJ렌터카 마케팅담당 남궁억상무는 “이번 제휴로 여행, 출장 목적지 중 하나인 일본 전역에서 렌터카 서비스를 안전하고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해외에서 고객들이 렌터카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외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릭스렌터카는 일본 렌터카 시장을 선도하는 정상급 렌터카 업체로 렌터카 6만여 대를 보유하고 있다.

김현수 기자 khs77@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