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유라이브, QHD 고해상도 블랙박스 ‘알바트로스 Q’ 출시

발행일 : 2016-04-11 17:47:53
유라이브, QHD 고해상도 블랙박스 ‘알바트로스 Q’ 출시

유라이브는 QHD의 고해상도 블랙박스인 ‘알바트로스 Q’를 오는 14일 출시한다.

유라이브 알바트로스 Q는 일반 HD보다 4배 높은 QHD(2560X1440)초고화질 해상도를 제공한다.

후방카메라 역시 풀HD 해상도를 지원하고, 어두운 환경에서도 자가동작으로 보다 더 밝은 녹화영상을 제공한다.

첨단나이트비전 기능을 탑재하고 있고, 광역역광보정 기능은 주행•주차 환경에서 흔하게 접하는 역광 등 상황에서도 이정표나 번호판 등의 사물을 보다 선명하게 보여준다.

이와 함께 첨단운전자지원시스템(Real ADAS)을 적용해 차선이탈경보시스템(LDWS), 전방추돌경보시스템(FCWS), 앞차출발알림(FVSA) 등 운전자의 안전운전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알바트로스Q는 듀얼코어 CPU를 탑재했다. 고해상도의 영상 녹화와 Real ADAS 두개의 코어가 각기 다른 기능을 전문적으로 관리해 더욱 안정적인 녹화와 정확한 Real ADAS 기능을 발휘한다.

또 Smart Format Free 기능을 통해 전용 뷰어에서만 영상 확인이 가능했던 기존 포맷프리 방식에서 업그레이드돼 일반 PC와 스마트폰에서도 녹화 영상을 곧바로 확인할 수 있다.

주차 중 충격 발생여부를 차량외부에서도 확인할 수 있게 하는 Smart Event Notice 기능을 통해 본체 전면부에서 차량외부에서도 한 눈에 충격 발생 유무를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도 4인치 와이드 스크린 및 IPS터치 패널을 통해 고해상도 LCD화면에서 실시간 영상 및 녹화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IPS터치패널은 어느 각도에서나 선명한 영상을 제공하고, 전용뷰어를 통해 펌웨어 및 전용뷰어 업데이트 기능이 가능하다. 전용뷰어에서 업데이트를 바로 할 수 있고, 외장 GPS안테나 연결을 통해 구글지도와 연동이 가능하다.

유라이브 관계자는 “알바트로스 Q는 성능과 기능을 탑재한 블랙박스”라며 “이 제품을 바탕으로 해외시장 진출에도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rpm9@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