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은 사전예약 애플리케이션 ‘모비’에서 유저들이 게임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혜택을 무료 제공하는 스페셜 쿠폰을 추가했다고 25일 밝혔다.
추가된 스페셜 쿠폰을 인기 하드코어 통솔 모바일 RPG(롤플레잉 게임) ‘토라(TORA)’ 쿠폰으로 등록하면 600 루비와 1,500 토라 등으로 구성된 혜택이 지급된다.
‘토라’는 태초의 보석 ‘토라’의 조각을 둘러싼 선과 악마의 끊임없는 전쟁을 그린 하드코어 통솔 모바일 RPG이다. 매력적인 풀 3D 그래픽과 개성 넘치는 300여 명의 영웅 캐릭터로 전략적인 전투는 물론, 제한 시간 내에 레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시간의 균열’, 한정된 영웅만이 입장해 재료 아이템을 찾을 수 있는 ‘속성 던전’, 어둠 속에 잠든 전설의 장비를 찾을 수 있는 ‘지하 던전’ 등 콘텐츠로 구성됐다. 또, 최대 30명이 전장에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PvP(유저간 대결) 모드와 적의 영지를 공격해 골드를 약탈하는 개인 공성전 등이 있다.
지난 1월 19일 정식 출시한 ‘토라’는 정식 출시 전, 사전 예약자 수만 20만 명을 모집한 후, 출시 닷새 만에 구글플레이 스토어 신규 인기 게임 4위를 차지한 바 있다. 지난 21일에는 적의 후방을 먼저 공격하는 신규 영웅 ‘스리카라스’를 새롭게 추가했다.
김제이 기자 (kimjey@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