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원)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게임 ‘창세기전4’가 신규 컨텐츠인 아레나 전장 업데이트를 금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선보이는 아레나 전장은 4:4로 즐길 수 있는 PVP 컨텐츠로 최대 20명의 캐릭터가 한 팀이 되어 상대팀의 마장기를 먼저 격파하면 승리할 수 있다.
전장은 에스카토스 연구지구에 있는 NPC 도리도리를 찾아가서 진행할 수 있으며, 참여한 유저는 PVP 승패에 상관없이 전장의 휘장을 얻고 승리 시에는 더 많은 휘장을 획득 할 수 있다. 획득한 전장의 휘장은 휘장 전용 상점에서 아르카나 및 카르타 등으로 교환 할 수 있다.
또한, 전장 업데이트를 기념해 ‘창세기전4’ 전장의 열기 속으로! 이벤트가 진행된다. 전장에 참여만 해도 자동으로 응모가 되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누적 출석체크 이벤트, 접속 유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최적화 및 서비스 안정화를 진행하고 있는 ‘창세기전4’는 다음달 중 대규모 업데이트(Act4)를 준비 중에 있다.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창세기전4’ 오픈 베타 공식 홈페이지(www.genesis4.co.kr) 및 공식 페이스북 팬페이지(www.facebook.com/SpiralGenesis)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소성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