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은 사전등록 애플리케이션 ‘모비’에서 유저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혜택을 무료 제공하는 사전등록 쿠폰을 추가했다고 2일 밝혔다.
추가된 사전등록 쿠폰을 신작 모바일 SNG(소설 네트워크 게임) '모두의불금' 쿠폰으로 등록하면 100 팝과 5성 한정 캐릭터 1개 등 혜택이 지급된다.
‘모두의불금’은 다양한 인테리어와 신나는 음악, 개성 만점 캐릭터를 활용해 나만의 취향 저격 클럽을 꾸미고 경영하는 국내 최초 클럽 경영 모바일 SNG이다. 더욱 핫한 클럽을 만들기 위해 400여 명의 매력 만점 캐릭터를 수집 및 육성함은 물론,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들을 골라 클럽 구석구석을 꾸미는 재미를 선사한다. 또, 새로운 유저들과 협동을 통해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미니 게임 등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5월 중 정식 출시 예정인 ‘모두의불금’은 지난달 29일 게임의 정식 출시에 앞서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했다.
한편, ‘모비’는 사전등록 기능뿐 아니라 일반 게임쿠폰 및 유저가 미션을 수행해야 발급되는 스페셜 게임쿠폰, 유저간의 쿠폰 나눔, KT 고주파 솔루션을 활용한 모바일 광고 등 기능을 구현했다. 스페셜 쿠폰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게임 업체에서 2천만 원 상당의 사전등록 마케팅을 무료 진행할 수 있도록 한시적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김제이 기자 (kimjey@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