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은 사전예약 애플리케이션 ‘모비’에서 유저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혜택을 무료 제공하는 스페셜 쿠폰을 지급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지급되는 스페셜 쿠폰을 인기 모바일 MMORPG ‘오스트크로니클’ 쿠폰으로 등록하면 3급 보석 패키지 3개와 훈련석 40개, 경험석 1개 등 혜택이 지급된다.
‘오스트크로니클’은 방대한 오픈 필드에서 수천 명의 유저가 동시에 사냥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카오 시스템을 적용해 더욱 짜릿한 액션과 긴장감 넘치는 전투는 물론, 북극곰, 군마, 늑대, 라마 등 다양한 ‘탈 것’을 통해 더욱 흥미진진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 매주 던전을 점령하기 위해 치열한 전투를 벌일 수 있는 길드 시스템과 동료와 함께 실시간 전투를 즐길 수 있는 파티 플레이, 날개 시스템, 스킬 트리 등 PC 온라인 게임에서나 볼 수 있었던 대규모 콘텐츠를 완벽히 구현했다.
2014년 12월 네이버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 후 하루 만에 최고 매출 4위, 인기 무료게임 1위에 올랐다. 지난달 28일에는 ‘행운의 룰렛’ 보상을 개편하는 등 꾸준한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
‘모비’는 사전예약 기능뿐 아니라 일반 게임쿠폰 및 유저가 미션을 수행해야 발급되는 스페셜 게임쿠폰, 유저간의 쿠폰 나눔, KT 고주파 솔루션을 활용한 모바일 광고 등 기능을 한자리에 구현했다. 스페셜 쿠폰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게임 업체에서 2천만 원 상당의 사전예약 마케팅을 무료로 진행할 수 있도록 한시적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김제이 기자 (kimjey@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