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포즈 전문 이벤트 업체 러브헌터는 요트 프로포즈 30%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요트 프로포즈는 한강이 보이는 이색적인 프로포즈로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신부에게 큰 추억을 선물한다. 기존 가격보다 30% 할인된 금액으로 진행할 수 있다.
이 프로포즈는 촛불과 조화, 이니셜 장식으로 꾸며져 있고 럭셔리한 레스토랑과 연계해 진행된다. 세부 진행과정은 다음과 같다.
우선 깜짝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선사하기 위해 레스토랑 무료 식사권으로 자연스럽게 유도한 후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고, 식사가 끝나갈 때쯤 웨이터가 와서 스케치복권을 주면 스크래치 즉석복권을 통해 자연스럽게 요트로 탑승할 수 있다.
특히 시크릿가든 레스토랑 이용 시 아름다운 한강의 야경을 만끽하며 정통 이탈리안 요리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코스요리가 준비돼 있다. 요트 특선메뉴는 런치가격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레스토랑 바로 옆에 요트가 있는 한강 선착장으로 이동하면 예비 신부를 위한 깜짝 프로포즈 이벤트 영상편지가 상영되고, 이에 대한 감동이 사라지기 전 요트 내부에 꾸며진 이벤트 룸으로 이동 후 프로포즈를 받을 수 있다.
러브헌터 관계자는 “다양하고 체계적인 한강프로포즈 이벤트 진행과정을 통해 드라마나 영화 속 프로포즈 장면은 이제 더 이상 로망이 아닌 현실”이라며 “이번 30%할인 이벤트 진행으로 더 많은 예비부부이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병수 기자 (kbs@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