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아가씨' 6월 1일 개봉 확정 "가장 자신 있게 내세워도 될 것 같은 영화"

발행일 : 2016-05-11 11:21:20
아가씨 6월 1일 개봉 확정 출처:/ 영화 '아가씨' 스틸 <아가씨 6월 1일 개봉 확정 출처:/ 영화 '아가씨' 스틸>

'아가씨' 6월 1일 개봉 확정 소식이 전해졌다.

제 69회 칸 영화제 경쟁부문에 공식 초청돼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박찬욱 감독의 신작 '아가씨'가 6월 1일 개봉을 확정 지었다.

6월 1일(수) 개봉을 확정한 '아가씨'는 박찬욱 감독과 '올드보이' 제작진이 다시 만나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정정훈 촬영감독은 “새로운 시도가 많았던 작품이라 힘든 점도 있었지만, 결과적으로 지금까지 찍어온 것 중 가장 자신 있게 내세워도 될 것 같은 영화다. 개인적인 만족감이 크다”고 전했다.

박찬욱 감독은 “내가 이제껏 영화를 해온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가장 정확하게 잘 구현된 세트였다”고 밝혔다.

박찬욱 감독과 '올드보이' 제작진이 고스란히 결합한 '아가씨'는 정교한 완성도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영화 '아가씨'는 1930년대 일제강점기 조선, 막대한 재산을 상속받게 된 귀족 아가씨와 아가씨의 재산을 노리는 백작, 그리고 백작에게 거래를 제안받은 하녀와 아가씨의 후견인까지, 돈과 마음을 뺏기 위해 서로 속고 속이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한영민 기자 rpm9_life@etnews.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