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스포츠

‘머슬퀸’ 최설화, 환상 실루엣 선보여

발행일 : 2016-05-11 14:11:28
사진=Steve Baek <사진=Steve Baek>

새로운 ‘머슬퀸’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최설화의 특급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헬스 잡지 머슬앤맥스큐는 11일 6월호 표지 모델로 최설화를 낙점하고 최근 강남의 보디프로필 전문 스튜디오에서 표지 및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Steve Baek <사진=Steve Baek>

최 선수는 얼마 전 성황리에 막을 내린 2016 머슬마니아X맥스큐 유니버스 세계대회 선발전에서 미즈비키니 그랑프리를 차지하며 ‘머슬퀸’ 대열에 합류했다. 유승옥, 레이양, 이연 등 머슬마니아를 대표하는 차세대 워너비 보디스타로 떠오르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머슬앤맥스큐는 관계자는 “머슬마니아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미즈비키니 그랑프리인 만큼 환상적인 몸매를 담는 데 주력했다”면서 “새로운 머슬퀸의 매력을 선보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머슬앤맥스큐’ 6월호 표지 모델인 최설화 선수는 선공개된 화보컷에서 운동으로 다져진 특급 보디라인과 환상적인 실루엣으로 머슬퀸다운 아우라를 뽐냈다는 후문이다.

사진=Steve Baek <사진=Steve Baek>

머슬앤맥스큐에서는 최설화 선수의 비키니컷과스포츠웨어컷, 그리고 표지컷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유승옥, 레이양, 낸시랭, 이연 등 내‘머슬퀸’들의 센세이션한 화보를 선보이며 화제가 된 머슬앤맥스큐는 정기구독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스포맥스 쇼핑몰에서 정기구독을 신청하면 할인 혜택과 헬스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하고 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