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멀티 플랫폼 TCG(카드 거래 게임) '하스스톤'의 유저 커뮤니티 ‘하스스톤 헝그리앱’은 오는 5월 17일까지 총 상금 35만 원을 걸고 펼쳐지는 '하스스톤 헝그리앱컵'의 참가자 접수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토너먼트는 인기 해설자 ‘기무기훈’과 ‘DAWN’이 중계를 맡아 유저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또, ‘하스스톤 헝그리앱’은 유저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지급하는 미션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미션은 '불쌍한 이샤라즈를 기리는 활동왕'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하스스톤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작성한 게시글과 댓글을 통해 활동량 순위가 집계된다. 활동 우수자 선정 및 참가자 추첨을 통해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포인트가 지급된다. 15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하스스톤 헝그리앱' 커뮤니티 미션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밥알 포인트는 헝그리앱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와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밥알 포인트로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배틀코인’, ‘문화상품권’을 비롯해 각종 게임 아이템, 게이밍 키보드 및 마우스, 영화예매권, 외식 프랜차이즈 이용권 등 게임 및 실생활에 유용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김제이 기자 (kimjey@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