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김현수 기자] 지엠 코리아는 오는 16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캐딜락 및 사브 차량 고객 대상으로 ‘2016년 하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는 전국 18개 지정 서비스센터에서 실시되며 토요일에도 진행된다. 특히 부품 및 액세서리 20% 할인(엔진 오일 등 소모성 부품 포함)을 비롯해 각종 소모성 유액 무료 보충, 20여 개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무상점검 항목에는 워셔액, 파워스티어링 오일, 엔진 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 각종 소모성 유액과 에어콘, 브레이크, 조향 장치, 하체 부싱류 등이 포함된다. 또한 연식 및 모델, 판매처에 관계없이 점검 항목에 대한 수리 부품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오일 등 소모성 부품 교환 시 같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지엠 코리아는 행사 기간 중 모든 방문 고객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지엠 코리아 장재준 대표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 운행을 위한 가장 중요한 출발점인 차량의 사전 점검 및 예방 차원에서 올해도 하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브랜드에 걸맞은 최상의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하계 무상점검 서비스 행사 기간 중 점검을 원하는 고객은 반드시 해당 서비스센터에 사전 예약을 해야 한다.
김현수 기자 khs77@rpm9.com
지엠 코리아, ‘2016 하계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5월 16~28일, 캐딜락 및 사브 고객 대상
발행일 : 2016-05-12 10:4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