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게임즈(홍준수 대표 http://www.noxgame.kr/)는 아재육성 웹게임 ‘아재온라인’의 GRAND OPNE을 17일(화)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아재온라인’은 회사와 주변인들로 피곤한 아재들을 위한 힐링 웹 RPG로 일상생활로 바쁜 유저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마우스 원클릭으로 게임을 실행할 수 있고 자동퀘스트를 통해 어렵고 복잡하지 않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다른 웹게임에서는 볼 수 없던 ‘무료승급시스템’과 캐릭터 고유의 분노 및 점프 스킬은 단시간을 투자해도 유저들이 게임의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하며, 영웅던전에 존재하는 6개의 던전에 도전하거나 12개의 이벤트 맵에서 시간대별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 다양한 방법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대표적으로는 강력한 보스를 상대로 전체의 유저가 협력하는 하는 ‘세계보스’대전이 있으며 이외에도 캐릭터의 능력치를 올려주는 ‘신령 시스템’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있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아재온라인’의 정식서비스에 앞서 진행된 CBT에 많은 유저들이 참여하여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된 쉬운 콘텐츠, 무료 콘텐츠 승급 등에 높은 만족도를 보였으며, 해비유저들을 위한 보스전, 해변퀴즈, 영웅던전 등의 콘텐츠에도 긍정적인 반응이었다”며 “게임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원활한 게임 운영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소성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