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뉴스테이 개발 확정! 주안 뉴타운 초고층 아파트 분양 임박

발행일 : 2016-05-17 13:30:00
뉴스테이 개발 확정! 주안 뉴타운 초고층 아파트 분양 임박

뉴스테이 개발 사업이 확정되면서, 주안 뉴타운 구역이 인천의 새로운 중심가로 거듭날 전망이다.

주안 뉴타운 인근에 초대형 의료복합단지가 개발 예정이기 때문이다. 또한 오는 7월 인천2호선이 개통 예정이라 교통 접근성이 대폭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인천2호선 ‘시민공원역’이 관통하며, 인근의 주안역과 인천시청역도 환승역으로 승격됨에 따라 최상의 교통라인을 형성하게 될 것이라는 평가다.

또한 주안 뉴타운은 생활편의성 또한 뛰어나 인근에 신세계,롯데 백화점, 홈플러스,이마트, CGV 등이 차량 6~7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인천시청,가정법원,예술회관,터미널 등 최상의 생활 인프라를 가지고 있다.

이렇듯 주안 뉴타운이 인천의 새로운 주거중심지로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지상 35층의 초고층 아파트가 들어설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인천 남구 주안동에 ‘주안 지웰에스테이트’가 5월 중 분양을 시작하는 것.

‘주안 지웰에스테이트’는 지하 4층~지상 35층의 초고층 규모로서 아파트 86가구(전용 59㎡), 오피스텔 270실(전용 23㎡)의 2개 동으로 구성된다.

단지 관계자는 “‘주안 지웰에스테이트’는 남향 위주의 배치로 채광•통풍성이 뛰어나며 라인별 독립 엘리베이터 설치 등으로 입주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면서 “또한 고객 선호 타입인 전용 59㎡에 4Bay 설계를 적용했으며 35층 초고층 설계로 조망권 또한 즐길 수 있는 풍부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세대 라인별 2대의 고속 엘리베이터를 통해 편의성과 독립성을 향상시켰고, 고효율 LED조명과 태양광패널을 통한 에너지 절감시스템을 적용해 관리비 절감 효과도 누릴 수 있다. 또 주차공간 일부면에 광폭 주차장 적용으로 주차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주안 지웰에스테이트’ 견본주택은 인천 남동구 구월남로 129(인천시청 앞)에 마련될 예정이다.

박형준 기자 (phj@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