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기획/종합 > 업계소식

AJ렌터카, 아시아나항공 타고 ‘렌터카 할인에 마일리지 적립’

회원·비회원 렌터카 할인, 6월 더블 마일리지 프로모션

발행일 : 2016-05-17 13:37:16
AJ렌터카, 아시아나항공 타고 ‘렌터카 할인에 마일리지 적립까지’ <AJ렌터카, 아시아나항공 타고 ‘렌터카 할인에 마일리지 적립까지’>

[RPM9 김현수 기자] AJ렌터카는 아시아나항공과 제휴를 맺고 오는 23일부터 렌터카 할인 및 항공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아시아나항공 회원은 등급에 따라 내륙 최대 45%, 제주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AJ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 회원이 아니더라도 7일 이내 보딩패스를 소지할 경우 전국 공항 지점에서 내륙 최대 40%, 제주 최대 75%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상기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렌터카 이용을 한 아시아나 회원에게 대여일수 기준, 1일당 100마일리지, 1회 최대 1000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AJ렌터카, 아시아나항공 타고 ‘렌터카 할인에 마일리지 적립까지’ <AJ렌터카, 아시아나항공 타고 ‘렌터카 할인에 마일리지 적립까지’>

아울러 AJ렌터카와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제휴를 기념해 6월 한 달간 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마일리지를 두 배로 적립해주는 더블 마일리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상기 제휴 혜택을 통해 렌터카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AJ렌터카 컨택센터 또는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예약 시 아시아나항공 회원 번호를 제시하면 된다. 현장에서 이용하는 경우에도 프로모션 적용이 가능하다.

AJ렌터카 이종민 영업기획팀장은 “단기 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의 경우 대부분 비즈니스 및 여행 목적으로 이용하는 데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을 부가적인 혜택으로 선호하는 경우가 많다”며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항공사와 제휴를 체결한 만큼 즐거운 여행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현수 기자 khs77@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