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가 자사의 토익 교재가 11년 연속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것에 보답하기 위해 전국 대학교를 방문해 ‘신토익 기본서(특별판)’를 학교별로 3000권씩 무료로 배포하는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앞서 해커스는 ‘대한민국 7대 대형서점 신토익 교재 1위’에 대한 감사 이벤트로 온라인에서 신토익 기본서를 무료로 배포한 바 있다.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매번 빠르게 마감을 기록하는 등 수험생들의 열띤 호응에 힘입어, 이번에는 대학교에서 진행하는 깜짝 방문배포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8일(수)을 시작으로 매주 해커스가 직접 전국의 대학교를 깜짝 방문해 학교마다 3,000권씩 신토익 교재(리딩/리스닝/보카, 특별판/비매품)를 무료로 증정한다. 아울러 배포 당일에는 수험생들의 신토익 고득점 달성을 응원하며 ‘해커스 쿠폰북’과 ‘해커스 신토익 인강 무료 수강권’ 등 특별한 혜택도 함께 증정해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해커스인강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문자알림 신청&인증코드 받기'를 클릭하면 자세한 배포시간 및 장소와 함께 인증코드가 문자로 발송된다. 이후 현장 배포처에서 인증코드 문자를 제시하면 선착순으로 해커스 신토익 기본서를 수령할 수 있다.
현재 공개된 5월 3주차 배포일정은 다음과 같다. 이외 배포일정은 해커스인강 사이트를 통해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5월 18일(수) 부산대학교, 서강대학교 ▲5월 19일(목) 부산대학교, 서강대학교, 동국대학교, 서울대학교, 중앙대학교 ▲5월 20일(금) 동국대학교, 서울대학교
해커스 관계자는 “11년간 꾸준히 해커스 토익교재를 사랑해주신 수험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더 많은 혜택과 최신 교재, 강의로 수험생들의 빠른 신토익 졸업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해커스 신토익 교재는 신토익의 기본부터 실전까지 4주 만에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교재 외에도 다양한 무료 학습자료를 함께 제공해 단기간 고득점 달성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박형준 기자 (phj@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