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넥센 스피드레이싱 2R, 영암 KIC서 22일 개최 ‘다양한 이벤트’

22일 2R 결선, 21일 ‘전야제 행사’ 다양한 이벤트 진행

발행일 : 2016-05-20 11:50:45
넥센타이어 스피드레이싱 엔페라컵 개막전 경기 장면 <넥센타이어 스피드레이싱 엔페라컵 개막전 경기 장면>

[RPM9 김현수 기자] 넥센타이어가 후원하는 ‘넥센타이어 스피드레이싱 엔페라컵’ 2라운드가 오는 22일 전남 영암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KIC)에서 개최된다.

대회 전날인 21일 오후 6시부터는 전남 목포의 평화광장에서 슈퍼카 전시와 레이싱 모델들과의 포토타임, 다양한 참여형 게임 등의 이벤트가 준비된 전야제 행사가 열린다.

넥센타이어 스피드레이싱 엔페라컵 개막전 레이싱모델 단체 사진 <넥센타이어 스피드레이싱 엔페라컵 개막전 레이싱모델 단체 사진>

대회 당일에는 자동차 동호회 회원을 대상으로 서킷 체험 주행과 드래그 타임 워치(F1 서킷에서 본인 차로 300m 직선 구간을 최고 속도로 질주) 이벤트가 운영된다. 또한 대회장을 찾은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세발자전거 레이스, 레이싱 모델 포토타임, 푸드트럭존 등을 운영해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아울러 넥센 스피드레이싱은 대회에 참여하는 모든 차량에 미세먼지 필터(Diesel Particylate Filter, DPF)를 장착해 친환경 레이싱을 선보이고 있다.

넥센타이어 스피드레이싱 엔페라컵 개막전 경기 장면 <넥센타이어 스피드레이싱 엔페라컵 개막전 경기 장면>

넥센타이어 한국영업총괄 임금옥 전무는 “넥센타이어 스피드레이싱은 경기에 참가하는 선수 뿐만 아니라 관람객들도 함께하는 축제의 장이다”며 “앞으로도 전야제 행사를 비롯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준비해 즐거움을 선사하는 대회로 육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넥센타이어 스피드레이싱 2라운드는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22일 13시부터 16시까지 생중계되며 SBS스포츠를 통해 녹화중계로도 방송된다.

김현수 기자 khs77@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