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도담치킨, 술집•외식창업 동시 지원시스템 제공

발행일 : 2016-05-26 11:25:10
도담치킨, 술집•외식창업 동시 지원시스템 제공

경기가 불황일수록 외식 소비는 줄어들고 술 소비는 오히려 증가할 정도로 술집은 불황 속 고수익이 가능한 창업 아이템으로 인정받고 있다. 하지만 단편적으로 술이라는 아이템에만 의존하기에는 부족함이 있다.

이 가운데 도담치킨은 술집창업, 외식창업을 동시에 이룰 수 있는 창업 지원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이 업체는 대표메뉴인 치킨이 식사로서의 개념과 안주로서의 개념을 갖춘 것에서 착안해 술집 운영에 국한하지 않고 외식 운영도 적용해 콘셉트를 다양화했고, 이에 따라 매장 운영시간도 늘렸다.

이와 함께 도담치킨은 많은 브랜드들이 치킨시장에 진출해 있는 상황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메뉴, 가격, 인테리어를 차별화했다.

일반 양념이 아닌 커스터드 크림에 찍어먹는 치킨, 버터와 간장이 함께 조리된 빠다간장 치킨, 콜라보레이션루비콩치킨 등 이색메뉴를 구성하고 있다. 또 1만3000원부터 시작하는 가격과 감성적인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도담치킨 관계자는 “수요가 많은 음식인 치킨을 기존과는 차별화된 맛과 컨셉트로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라며, ”도담치킨이 지원하는 리모델링 신규창업과 업종변경 창업으로 초기에 많은 돈을 들이지 않고 가게를 오픈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있다”고 전했다.

이진영 기자 (ljs@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