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 기타

BMW, 세계적 아티스트들의 향연 ‘서울 재즈페스티벌’ 후원

5월 27일~29일 잠실 올림픽공원, 국내·외 정상급 아티스트들 공연

발행일 : 2016-05-26 14:32:23
BMW, 세계적 아티스트들의 향연 ‘서울 재즈페스티벌’ 후원 <BMW, 세계적 아티스트들의 향연 ‘서울 재즈페스티벌’ 후원>

[RPM9 김현수 기자] BMW 코리아는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서울 재즈페스티벌 2016’을 공식 후원한다고 26일 밝혔다.

잠실 올림픽공원에서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세계적으로 인기를 모은 ‘업타운 펑크’의 마크 론슨, 그래미상을 20회나 받은 거장 재즈 기타리스트 팻 메시니 등을 비롯해 데미안 라이스, 제이미 컬럼, 킹스 오브 컨비니언스, 바우터 하멜 등 국내·외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공연을 펼친다.

BMW 코리아는 행사 기간 동안 현장에 BMW 라운지를 마련하고 뉴 X1, 1시리즈, 4시리즈 컨버터블을 전시하며 28일과 29일 양일간 아티스트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방문객들은 누구나 편히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시승이나 BMW 코리아 뉴스레터 신청 시 음료를 제공한다.

또한 인스타그램에 헤시태그(#JAZZUPYOURDRIVE)와 함께 라운지 사진을 업로드한 방문객 모두에게는 에코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BMW는 한국국제아트페어(KIAF), 서울오픈아트페어(SOAF) 등에 콜라보레이션 작품을 전시하는 등 예술 분야 발전을 위한 다양한 후원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김현수 기자 khs77@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