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모터쇼

[2016 부산모터쇼] 메르세데스-벤츠, 출시 임박 ‘더 뉴 E클래스·S클래스 카브리올레’ 공개

베스트셀링 세단, 드림카 컬렉션, 메르세데스-AMG 모델 등 총 10종 소개

발행일 : 2016-05-29 01:02:59
메르세데스-벤츠 더 뉴 E클래스 <메르세데스-벤츠 더 뉴 E클래스>

[RPM9 김현수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다음달 2일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2016 부산 모터쇼’에서 ‘더 뉴 E클래스’와 ‘더 뉴 S클래스 카브리올레’를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2016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첫 공개한 10세대 프리미엄 이그제큐티브 세단 ‘더 뉴 E클래스’는 2009년 9세대 모델 이후 7년 만에 풀 체인지 돼 국내 시장에 내달 말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자동차 인텔리전스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프리미엄 이그제큐티브 세단 ‘더 뉴 E클래스’는 뚜렷하고 감성적인 디자인의 스타일리시한 특성들과 독보적인 고품격 인테리어를 제공한다. 또한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다수의 기술 혁신을 통해 더욱 높은 수준의 편안하고 안전한 주행을 가능하게 하며 운전자 보조 시스템의 새로운 차원을 제시한다.

메르세데스-벤츠 더 뉴 S클래스 카브리올레 <메르세데스-벤츠 더 뉴 S클래스 카브리올레>

아울러 ‘2015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첫 선을 보인 ‘더 뉴 S클래스 카브리올레’는 2013년 출시 후 큰 성공을 거두고 있는 S클래스 패밀리의 여섯 번째 모델이자 1971년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4인승 럭셔리 오픈-탑 모델이다.

‘더 뉴 S클래스 카브리올레’는 카브리올레만의 아름답고 독보적인 뚜렷한 디자인 언어로 메르세데스-벤츠만의 모던 럭셔리 디자인을 표방하고 있다. 또한 S클래스의 최신 혁신 기술 및 카브리올레 모델을 위한 인텔리전트 기후 조절 기능이 포함돼 포괄적인 보온 및 바람 차단 기능을 자랑한다. 국내 시장에는 올해 3분기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이번 ‘2016 부산 모터쇼’에서 핵심 브랜드 가치 중 하나인 ‘Fascination’을 실현하는 ‘더 뉴 메르세데스-AMG SL·SLK’ 부분 변경 모델 ‘더 뉴 메르세데스-AMG SLC’ 등 새로운 로드스터와 카브리올레 모델들을 공개하면서 2016 오픈카 시즌을 본격 준비한다.

메르세데스-벤츠 더 뉴 S클래스 카브리올레 <메르세데스-벤츠 더 뉴 S클래스 카브리올레>

또한 베스트셀링 세단, 고성능 서브 브랜드 메르세데스-AMG 모델 등 총 10종의 다양한 모델을 선보인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이번 부산 모터쇼에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을 메인 테마로 꾸민 액세서리&컬렉션 존을 마련해 다양한 액세서리와 컬렉션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 스타클래스 존에서는 인증 중고차를 전시하고 스타클래스 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소개하는 등 관람객에게 보다 다채로운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할 방침이다.

김현수 기자 khs77@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