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유디치과, 문화사회공헌사업 일환으로 수채화가 신재은 개인전 유디갤러리서 열어

발행일 : 2016-05-30 11:45:00
유디치과, 문화사회공헌사업 일환으로 수채화가 신재은 개인전 유디갤러리서 열어

자연의 향기를 그림으로 표현하는 수채화 미술작가 신재은의 개인전이 서초동 코리아비즈니스센터에 위치한 유디갤러리에서 오는 6월 23일(목)까지 열린다.

자연을 주제로 하는 수채화 작가 신재은의 전시회 작품들은 사물의 다양한 모습과 다각적인 관점에서 접근한 풍경 묘사를 통해 자연의 향기를 그림으로 표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신 작가는 성신여자대학교 미술대학을 졸업했으며, 정기적으로 개인 전시회와 단체전을 통해 그 실력을 인정받아 왔다.

이번 전시회를 개최한 유디치과 관계자는 “유디치과는 고객들의 예술적 욕구를 충족시켜 주기 위해 다양한 분야의 예술가와 갤러리를 연결해 나가겠다”는 뜻을 밝혔다.

양재역 2번 출구,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코리아비즈니스센터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는 유디갤러리는 유디치과(강남뱅뱅점)의 독립적 형태의 미술 갤러리로 환자들이 지루한 대기시간을 알차게 활용할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유디갤러리는 정기적으로 미술 전시회를 개최하여 작가들에게 전시 공간을 제공함과 동시에 다양한 작품을 선보일 기회를 제공하는 문화사회공헌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박형준 기자 (phj@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