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게임
HOME > 게임

네시삼십삼분, 단 하나의 스킬 RPG ‘스펠나인’ 공식 출시

발행일 : 2016-06-07 17:39:12
네시삼십삼분, 단 하나의 스킬 RPG ‘스펠나인’ 공식 출시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은 비주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스펠나인(개발사 펀플)’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공식 출시했다.

‘스펠나인’은 잊혀진 창조신, 현 세계의 신, 지하 세계의 신, 그리고 인간으로 구성된 또 다른 지구의 역사를 다룬다. 6개월에 걸친 스토리 작업을 통해 완성된 장편소설 20권 분량의 방대하고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다. 스토리의 전개는 250여 장, 900여 컷에 이르는 고퀄리티의 카툰을 통해 이루어지며, 카툰만 별도로 볼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된다.

‘스펠나인’의 핵심은 스킬의 수집과 전략적 배치이다. 스펠나인’에 등장하는 700여개 이상의 스킬은 같은 스킬이더라도 조합과 순서에 따라 매 효과가 다르게 적용되기 때문에, 이용자의 전략적 선택이 중요하다. 또 기존 RPG와는 다르게 직업이나 무기에 관계 없이 전 스킬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하는 스킬에 맞춰 자동으로 무기가 교체된다.

박영호 4:33 대표는 “비주얼 액션 RPG ‘스펠나인’은 스킬 중심의 전략, 카툰 형식의 스토리텔링 등 기존 RPG 게임들과 확연히 차별화된 전략과 콘텐츠가 강점”이라며 “방대한 스토리와 700여 개에 이르는 스킬을 활용한 무한에 가까운 전략으로 유저들과 오랜 기간 호흡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4:33은 ‘스펠나인’ 출시를 기념해 6일부터 오는 21일까지 ‘레벨 달성’ 및 ‘스토리 정복’ 등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목표 레벨을 달성하거나 쉬움, 보통, 어려움의 세 단계 모드에서 목표 스토리를 정복할 경우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두 이벤트 모두 참여 전원에 10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순금카드와 CGV 골드클래스 영화예매권을 추가 지급한다. 각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펠나인 공식카페(http://cafe.naver.com/433spellnin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네시삼십삼분은 비주얼 액션 RPG ‘스펠나인’을 시작으로 모바일 감성 RPG ‘붉은보석2’, ‘크로스파이어’의 메인 PD 육슴범 대표가 개발하는 모바일 FPS ‘팬텀스트라이크’, ‘서든어택’ 개발진이 참여한 모바일 FPS게임 ‘오픈파이어’ 스마트스터디의 ‘몬스터슈퍼리그’ 액션스퀘어의 ‘삼국블레이드’ 썸에이지의 ‘프로젝트아크’ 등 다양한 장르의 기대작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소성렬기자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