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애플리케이션 모비는 '영웅의군단' 유저들이 게임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무료 제공하는 스페셜 쿠폰을 추가해 유저들에게 지급한다고 14일 밝혔다.
‘영웅의군단’과 '영웅의군단 for Kakao' 쿠폰을 등록한 유저들은 각각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클릭’, ‘5분 플레이’ 두 가지 미션을 완료하면 ‘전설 티켓 1매’씩을 받을 수 있다. 단, 해당 티켓은 ‘영웅의군단’과 ‘영웅의군단 for Kakao’ 중 1회만 사용이 가능하다.
넥슨이 서비스하는 ‘영웅의군단’은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턴제 방식 전투의 전략요소를 모바일에 담아낸 게임이다. 지난 4월에는 ‘데스티니’ 업데이트를 거치며 ‘트와이스’를 모델로 기용하고, 멤버들 중 일부를 게임 내 캐릭터로 등장시킨 바 있다. ‘영웅의군단 for Kakao’는 ‘영웅의군단’의 ‘카카오 게임하기’ 버전으로, ‘영웅의군단’에 카카오톡을 활용한 친구 추천 등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더했다.
한편, ‘영웅의군단’은 7월 중 새로운 시나리오인 ‘5막 2장’을 비롯, ‘레벨 점핑’, ‘초보자 길드’ 시스템, ‘아레나’ PVP 등 대규모 콘텐츠를 추가하는 ‘빅매치’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모비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예약 기간은 ‘빅매치’ 업데이트 시까지이며, 참여자에게는 전설 티켓 1매와 6성 전설 장비상자 등 아이템이 제공된다.
김제이 기자 (kimjey@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