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티스트 전문 양성기관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부천미용학원은 최근 부천FC1995와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지역 사회 공헌 및 공동의 이익을 위한 상호 유대 강화를 위한 것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부천미용학원은 부천FC1995의 홈경기 당일 축구 경기를 보러 온 관람객들에게 네일아트와 페이스페인팅 등을 제공하게 되며, 메이크업 재능을 기부한 수강생에게는 경기 관람 기회와 함께 봉사시간 인정도 이뤄질 계획이다.
특히 부천미용학원 수강생들은 강의실에서 연마한 네일아트, 메이크업 실력들을 현장 실습을 통해 더욱 발전시키는 등 생생한 실무 체험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부천 시민과 축구를 사랑하는 관람객들을 위해 앞으로 1년간 진행되는 홈 경기에 재능기부를 진행키로 협약했으며 이를 통해 지역 사회를 위한 봉사활동뿐 아니라 수강생들에게는 정기적인 현장 체험의 기회가 될 수 있다는 것이 부천미용학원 관계자의 설명이다.
경기도 부천시에 위치한 부천 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된 업무 협약식에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부천미용학원 박지은 원장, 문지형 부원장, 부천FC1995 김종구 단장 등이 참석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부천미용학원 박지은 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수강생들의 정기적인 현장실습 기회를 확보할 수 있게 된 것이 가장 큰 성과”라며 “지역 사회 공헌과 전문 뷰티 아티스트 양성을 위해 다양한 기관과의 교류를 활성화 하는 등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총 42개의 전국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뷰티 분야 전문 아티스트 육성을 위해 체계적인 커리큘럼 및 우수한 강사진을 보유, 수강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다.
동대문 (종로), 영등포, 천안, 부평 등 전국의 캠퍼스들은 페스티벌, 좀비런, 부천판타스틱국제영화제, 전국체전, 인천아시안게임 이벤트 등 수강생들이 다양한 현장에서 뷰티 실력을 키울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박형준 기자 (phj@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