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고메 컨셉의 뷰티 브랜드 ‘달바 (d’Alba)’가 1일 론칭 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킨고메는 미식가(Gourmet)와 스킨(skin)의 합성어로 미식가처럼 제품을 까다롭게 선택해 본인의 피부에 맞는 화장품을 찾아가는 취향을 가진 사람을 말한다.
달바는 이태리 피에몬테 청정지역이라 불리는 달바 지방에서 나는 신선한 식재료에서 영감을 받아 네이밍 되었다.
이번에 론칭한 제품은 스킨고메 달바의 앰플 밤 화이트 트러플 크림 3종과 세럼 미스트로 화이트 트러플 추출물을 베이스로, 마유크림 개발사로 유명한 비앤비 코리아와 공동 개발돼 피부 보습과 재생 효과를 돕는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특히, 달바 앰플밤 화이트 트러플 크림 3종은 본품과 리필 캡슐 2가지 타입으로 출시 된다. 화이트 트러플 에코 모이스처 라이징 크림, 화이트닝 크림, 안티 링클 크림 모두 앰플밤 제형으로 피부에 오랜 시간 보습막을 유지시켜주고 자극적은 식물성 오일이 피부 고민에 도움을 주는 피부 맞춤형 제품이다. 또한 리필 캡슐은 본품 패키지와 호환 사용할 가능, 별도 구매로 경제적으로도 유용해 합리적인 가치 소비를 지향한다. 또한 벨포트 및 면세점에 추가 입점될 예정이다.
론칭 기념 이벤트는 8월 한달 간, 달바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화이트 트러플 세럼 미스트 본품을 증정하는 한편 달바를 처음 접하는 고객들에게 제품에 대한 신뢰감 주고자 홈트라이 구매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홈트라이 구매 서비스는 구매할 때 본품과 함께 발송된 샘플을 사용한 뒤 본품을 결제하는 시스템이다. 샘플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반품 요청 혹은 고객센터를 통해 반송 신청을 하면 된다.
회사 관계자는 “달바의 제품에는 이태리산 ‘화이트 트러플 (흰송로버섯)’이 추출물이 함유 되었다”며 .”오랜시간을 기다려야 얻을 수 있는 고급 식재료인 화이트 트러플은 베타 글루칸과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풍부하여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탄력을 잃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맑고 투명하게 만들어 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비모뉴먼트 반성연 대표는 “매일 변하는 피부컨디션을 고민하는 뷰티 모험가를 위한 피부 솔루션으로 최고급 원료를 담은 건강한 화장품 브랜드 달바를 론칭 하게 되었다” 고 말했다.
반 대표는 또한 “론칭 이벤트로 진행되는 홈트라이 구매 서비스는 질좋은 달바의 제품을 먼저 사용한 뒤, 구매하는 방식이라 제품에 대한 신뢰감과 높은 만족도를 체험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이다.”라며 “중국시장에 진출함과 동시에 기능성 원재료개발과 특허출원 등에 힘을 쏟아 전 세계로 뻗어 나가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박형준 기자 (phj@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