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부품/용품

카풀 앱 '풀러스' 이용하면 BMW 7시리즈가 온다

발행일 : 2016-09-19 10:06:03
카풀 앱 '풀러스' 이용하면 BMW 7시리즈가 온다

온디맨드(on-demand) 카풀 기반의 라이드 셰어링 서비스 풀러스(Poolus)(대표 김지만)가 19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BMW와 함께 ‘풀러스를 부르면 BMW가 온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풀러스를 부르면 BMW가 온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카풀 여정을 신청한 라이더는 랜덤 매칭을 통해 도이치모터스가 제공한 BMW 7시리즈를 비롯한 BMW의 주력 모델에 매칭되어 무료로 카풀을 이용하는 행운을 얻게 된다. 또한 BMW 차량 트렁크에 실린 깜짝 선물 상자 중 하나를 즉석에서 받게 된다. 선물 상자에는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BOSE 블루투스 스피커, 스타벅스 상품권, 풀러스 무료이용권 등이 들어 있다.

BMW 공식딜러사인 도이치모터스는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최고급 세단인 740Li xDrive, 730Ld xDrive을 포함한 다양한 BMW 모델을 준비했다. 도이치모터스는 차량뿐 아니라 운전기사까지 제공해 행사의 원활한 진행을 돕는다.

풀러스는 프로모션 기간 중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2만원 할인쿠폰을 발급하며 이외에도 쿠폰북을 통해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풀러스 김지만 대표는 “이번 프로모션은 자동차 업계와 함께 진행하는 첫 번째 제휴 프로모션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풀러스는 앞으로도 카풀의 재미를 배가 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5월 시범 서비스를 시작한 풀러스는 9월 9일 현재 가입자 6만 여명, 누적 카풀 매칭 3만 여건을 돌파하는 등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현재 서비스 지역은 서울 강남, 서초, 송파, 마포구 전역 및 서대문, 용산, 광진, 성동, 동작구 일부, 성남시 전역 및 용인 수지 일부 지역까지 확대됐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