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경제·사회
HOME > 경제·사회 > 경제일반

멜론, 새로고 ‘핫태 핫태’···“산뜻하고 심플해진 멜론을 일상에서 찾아보세요!”

발행일 : 2016-09-22 18:53:14
멜론, 새로고 ‘핫태 핫태’···“산뜻하고 심플해진 멜론을 일상에서 찾아보세요!”

오는 30일까지 ‘새 로고 소문내기’ 이벤트 실시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음악사이트 멜론(www.melon.com)은 오는 30일(금)까지 모든 멜론 고객을 대상으로, ‘새롭게 변화된 멜론 로고를 소개합니다!’ 이벤트 두 가지를 진행 중이다.

먼저, SNS에 새 멜론 로고와 첫인상을 친구들에게 공유하는 ‘멜론 새 로고를 소문내 주세요!’ 이벤트 참여방법은 다음과 같다. 페이스북 또는 트위터에 필수태그(#멜론 #Melon #멜론로고)와 멜론 로고, 첫인상을 공유하고 게시글을 캡쳐해 이벤트 댓글 게시판에 첨부하면 된다. 또, 일상에서 멜론 심볼과 닮은 모양을 찾는 ‘일상에서 멜론 아이콘을 찾아보세요!’ 이벤트는 촬영한 사진을 말머리와 함께 등록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각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멜론 새로고 소문내기’ ▲2016 멜론뮤직어워드 초대권 (1인 2매, 10명), ▲로지텍 블루투스 스피커 X300(20명), ▲스타벅스 카페 라떼 Tall 사이즈(100명) 등 혜택을 제공한다. ‘일상에서 멜론 아이콘 찾기’는 ▲2016 멜론뮤직어워드 초대권(1인 2매, 10명), ▲외식상품권 5만원권(20명), ▲던킨도너츠 커피&도넛 SET(100명) 등을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멜론 웹사이트 또는 앱 이벤트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달 초, 멜론은 최근 빅데이터 기반 추천에 TPO(시간, 장소, 상황)을 결합한 큐레이션 서비스 ‘포유(For U)’를 비롯한 ‘뮤직DNA’ 등 진화된 개인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앱 개편을 진행했다. 이와 함께 새로운 로고와 심볼을 공개했다. 밝은 톤의 그린 컬러를 사용해 산뜻하게 바뀐 새 로고는 언제든 친근하게 고객에게 다가가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온음표에서 모티브를 가져온 심볼은 편안함과 안정감, 그리고 완벽함을 추구하는 ‘온음’을 원으로, 고객과 만나는 찰나의 순간도 소중히 여기겠다는 다짐을 담은 ‘스타카토’를 점으로 상징화해 나타냈다.

멜론 관계자는 “새 로고의 의미처럼 고객과 만나는 찰나의 순간까지 소중히 반영, 완벽한 맞춤형 큐레이션을 제공”하고 “음악이 필요한 순간마다 항상 곁에 있는 친구처럼 친근한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