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호텔커머스O2O 호텔타임, "가을온천여행은 특급호텔에서!"

국내 유명 온천·스파 호텔 할인이벤트 실시

발행일 : 2016-10-26 20:33:41
호텔커머스O2O 호텔타임, "가을온천여행은 특급호텔에서!"

[RPM9 박동선기자] 스테이테크 기업 위드이노베이션의 호텔커머스O2O '호텔타임'이 가을 온천여행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26일 위드이노베이션(대표 심명섭)는 자사의 어플 '호텔타임'을 통해 전국 유명 온천·스파 부근의 호텔 및 리조트 이용패키지 기획전인 '전국 온천·스파 특별 모음전'을 연말까지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창녕 노천온천 테마파크 ▲강원 탄산온천 ▲강원 보양 온천 ▲부산 허심청 온천 등 인기 온천∙스파 이용권과 전국 온천·스파 명소의 호텔 리조트 숙박권을 한데 묶은 패키지를 특가로 제공한다.

문지형 위드이노베이션 커뮤니케이션팀 이사는 "통상 가을인 10~11월은 여행·숙박업계 비수기로 꼽히지만, 주말 여행객은 증가하고 있다"며 "가을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가을여행 주간'을 기획해, 여러 테마의 패키지들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호텔타임은 ▲'가을 단풍여행 특급호텔 기획전'(11월 6일까지) ▲'롯데 특급호텔 브랜드 단독 특가전'(11월 13일까지) 등 가을여행 패키지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따라 호텔타임은 출시 10개월만에 다운로드 200만, 8월 누적매출(1월대비) 520%증가 등의 가파른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