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114개 아이템 한 번에 공개
메이크업 브랜드 ‘마죠리카 마죠르카’가 7일 유튜브를 통해 매직 피타고라 메이크업 영상을 한국, 일본, 홍콩, 대만에서 동시 공개한다.
스페셜 매직 메이크업 영상은 수줍은 소녀가 우연히 발견한 ‘마죠리카 마죠르카’라고 쓰여진 마법의 책을 펼치며, 메이크업 스토리가 시작된다. 첫 장을 넘기는 순간 떨어지는 깃털로 마죠리카 마죠르카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114개 아이템이 루브 골드버그 장치와 함께 역동적으로 움직인다.
소녀는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등 메이크업 순서대로 체험하는 신나는 모험을 경험한다. 수줍었던 소녀는 마죠리카 마죠르카 매직 메이크업으로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며, 점차 사랑스러운 마죠걸로 변신하는 내용이다. 또한 유명 프랑스 오페라 곡인 ‘카르멘’을 새롭게 재구성한 것도 흥미롭게 들어볼 만하다. 루브 골드버그 장치는 아주 단순한 목적을 이루어내기 위해 매우 복잡한 과정을 거쳐야 하는 기계 장치를 일컫는다.
마죠리카 마죠르카 정세영 대리는 “일본의 10대~20대 사이에서 유행을 선도하는 모델 겸 배우 티나 타마시로가 마죠리카 마죠르카 모델로 전격 발탁되었다”며 “처음 공개되는 스페셜 매직 메이크업 영상을 시작으로 앞으로 마죠리카 마죠르카의 뷰티를 이끌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근 들어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에서도 자사에서 자체 제작한 영상을 활용하여 유튜브를 비롯한 각종 SNS를 통해 온라인 바이럴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고 재미있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디지털과 함께 자라난 밀레니엄 세대들의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브랜드에 ‘재미’를 더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들이 가치 있게 여길 만한 경험을 만들어 주고 보여주어 브랜드와 더욱 친숙하게 만드는 전략으로 활용되고 있다.
박형준 기자 (phj@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