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네오팜의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가 건조하고 약해지기 쉬운 겨울철 피부를 지키기 위한 특별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6일 네오팜(대표 유근직)은 자사의 브랜드 '제로이드'의 고보습 제품군 3종을 모은 '제로이드 스페셜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세트 구성품을 살펴보면 '제로이드' 브랜드에서 최대 매출을 기록중인 '인텐시브 크림(160ml)'을 중심으로 △거품형태의 보습세정제 '포밍클렌저(50ml)' △고보습 연고크림 '인텐시브 오인트 크림 (25ml)' 등 총 3가지 종류로 구성돼있다.
네오팜에 따르면 제로이드의 '인텐시브 크림’ 및 '인텐시브 오인트 크림'은 실제 피부지질의 성분·구조와 가장 흡사한 형태로 이뤄진 네오팜의 원천기술 MLE(Multi Lamellar Emulsion)와 디펜사마이드 성분으로 구성돼, 건조하기 쉬운 겨울철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하며, 악건성과 문제성의 민감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또 '포밍 클렌저'는 거품 제형의 약산성·저자극 보습 세정제로,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해준다.
네오팜 관계자는 "피부가 건조하고 약해지기 쉬운 겨울철 고객의 피부를 돌보기 위한 기획구성으로 이번 세트를 출시했다"며 "세트구성품 3종 모두 피부를 자극할 수 있는 성분을 최대한 배제해 만들어졌으며, 피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성인은 물론 영유아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는 의사의 처방이나 추천으로 국내 병·의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