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러블리즈, "러블리 가득 소녀들의 콘서트를 기대하세요"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 1차 포스터 공개

발행일 : 2016-12-07 11:28:48
러블리즈, "러블리 가득 소녀들의 콘서트를 기대하세요"

[RPM9 박동선기자] 그룹 러블리즈가 공식 콘서트 포스터를 통해 이름 그대로 '러블리 소녀들'의 매력을 한껏 뽐냈다.
 
7일 울림엔터테인먼트측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그룹 러블리즈의 첫 단독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 1차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러블리즈는 파스텔톤의 케이프 차림으로 풍선과 선물상자로 가득한 방안에서 한껏 미소를 띠고 있다.

특히 핑크톤의 전체 이미지와 궁전모양의 로고, 소녀들의 순수한 모습이 어우러져, '러블리 순수소녀들의 파티'가 될 이들의 첫 단독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포스터 이미지를 본 네티즌들은 "러블리함이 퐁퐁 샘솟는 구나", "내년 1월이 벌써 기다려진다", "티켓팅 준비를 서둘러야겠다", "케빵·미듀 사랑해요" 등의 호의적인 반응을 보였다.

울림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러블리즈의 첫 단독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는 데뷔때부터 지금까지 아낌없는 사랑과 성원을 보내준 팬들과 한층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며 "앞으로도 러블리즈에게 많은 관심을 보내주시고, 곧 시작될 콘서트 티켓팅에도 많은 호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러블리즈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는 오는 1월 13~15일 서울 용산구 소재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열릴 예정이며, 콘서트 티켓 예매는 온라인 티켓팅 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7일 오후 8시 : 팬클럽 대상 선예매 △9일 오후 8시 : 일반관객 대상 예매 등의 순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