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게임
HOME > 게임

위드허그, "무료한 주말, 쉐도우아크와 화끈하게!"

모바일 '쉐도우아크' 아이템지급 종료 임박

발행일 : 2016-12-09 18:03:14
위드허그, "무료한 주말, 쉐도우아크와 화끈하게!"

[RPM9 박동선기자] 인기 모바일게임 '쉐도우아크'가 파격적인 캐시아이템 지급으로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혜택종료 전 마지막 주말을 맞아 많은 유저들의 게임유입이 기대되고 있다.

9일 위드허그 측에 따르면 '쉐도우아크'는 게임유저들에 대한 파격적인 아이템지급으로 안정적이고 원활한 게임진행을 돕고 있는 가운데 오는 13일부로 이벤트가 만료될 예정이다.

이벤트를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먼저 신규 서버 '씨랜드'와 '힐다' 에서는 △특정레벨 달성시 '다이아 500개'·'10만 골드'·'마정 30개' 등을 제공하는 '광 레벨업 이벤트' △전투력 15만 달성 시 '한정칭호 패기충전 1개'·'신과 50개'·'5급 영석 2개' 등을 제공하는 '전투력 달성'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다.

또 결제 및 소비 이벤트의 일환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다이아 누적 충전 및 소비량에 따라 '골드'·'신과'·'강화석'·'60레벨 무기'·'황금 기갑 의상' 등 풍성한 아이템이 보상지급된다.

여기에 전 서버를 대상으로 다이아충전 금액에 따른 고급아이템 및 필수아이템 교환쿠폰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위드허그 관계자는 "모바일 액션 RPG '쉐도우아크'가 원스토어와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성공적으로 출시될 수 있었던 것은 게임에 대한 유저 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때문이다"며 "오는 13일까지만 진행되는 아이템이벤트에 모두 참여하셔서 즐거운 게임플레이를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게임 '쉐도우아크'는 고품질의 게임그래픽과 시원한 타격감을 무기로 지난달 22일 원스토어에 출시, 원스토어 내 무료 베스트, 신규 인기, 월간 무료 게임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화제를 모았다. 이어 최근에는 구글플레이에 정식으로 출시되면서, 여러 유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