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국산차

르노삼성, SM6 까스텔바작 아트카 선보여

발행일 : 2016-12-14 16:27:25
르노삼성, SM6 까스텔바작 아트카 선보여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박동훈)가 14일 서울 삼청동 현대갤러리 두가헌에서 팝아티스트 까스텔바작을 초청, 아트 퍼포먼스로 꾸민 ‘SM6 X 까스텔바작 아트카’를 공개했다.

이날 까스텔바작은 ‘올해의 안전한 차’로 선정된 르노삼성 SM6에 탑승자들의 안전을 보호해주는 수호천사를 그리는 퍼포먼스를 진행했다. 작가는 탑승자에게 최고의 동반자인 수호천사와 함께 SM6 전 외관에 노랑, 빨강, 파랑색으로 따뜻함, 열정, 사랑, 성숙함과 소망을 담아냈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르노삼성자동차의 박동훈 대표를 비롯해 파비앙 페논 주한 프랑스 대사, 르노디자인아시아의 크리스토퍼 듀퐁 상무 등 프랑스를 대표하는 인사와 문화계를 대표하는 인사 60여 명이 참석, 한불수교 130주년을 축하하고 까스텔바작의 아트카 퍼포먼스를 지켜봤다.

르노삼성차 박동훈 대표는 “SM6를 처음 공개하는 자리에서 SM6는 르노삼성차가 국내 자동차 시장의 혁명을 일으킬 무기라고 했고, SM6는 중형 자가용 1위에 오르며 그 약속을 지켰다”며 “르노삼성차 임직원들의 자부심인 SM6의 성공을 까스텔바작과 아름다운 작품으로 축하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르노삼성 SM6는 올 3월 출시와 함께 9개월 연속 중형 자가용 1위, 판매 목표 5만대 조기 달성 등 올해 자동차 시장의 판도를 바꿔 놓은 차로 화제를 낳고 있으며, 올해의 차 후보로도 선정되는 등 르노삼성차 내에 효자 차로 한층 기대감을 충족해 주고 있다. 또 최근 국토교통부 주관 ‘올해의 안전한 차’로도 선정돼 안정성에서도 최고의 차로 평가 받고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