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게임
HOME > 게임

전략TCG '배틀커맨더', 오픈기념 주말 이벤트 실시

발행일 : 2016-12-16 18:07:09
전략TCG '배틀커맨더', 오픈기념 주말 이벤트 실시

[RPM9 박동선기자] '대테러'를 주제로 한 게임으로 화제를 모았던 전략TCG(Trading Card Game) '배틀커맨더 for Kakao(이하 배틀커맨더)'가 출시기념 주말 버닝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미스트게임즈(지사장 사유)는 오는 18일까지 모바일게임 '배틀커맨더'의 성공적인 구글플레이 스토어 출시를 기념한 주말 버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벤트의 구성은 △주말 레벨보상 이벤트(오후 7시 기준 레벨별 아이템 지급)△다이아 100%캐시백이벤트(다이아 구매한 양 만큼 동일한 양으로 보상, 최초구매 200%보상과 중복가능), △현물이벤트(이벤트 종료시각 기준 12레벨 이상 유저 12명 대상 USB와 보조배터리 등 지급) 등으로 구성돼있다.

프로미스트게임즈 관계자는 "많은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주말 버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게임을 즐기시면서 다양한 보상을 받으시기를 바라며, 즐거운 '배틀커맨더' 플레이를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게임 '배틀커맨더'는 대테러를 주제로 한 전략TCG장르의 게임으로서, 700여 종의 첨단 무기와 약 350개 이상 챕터별 스토리 모드와 실시간 배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면서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