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게임
HOME > 게임

신생 게임추천앱 '찌', '드래곤라자M' VIP쿠폰 발급 실시

발행일 : 2016-12-19 11:49:31
신생 게임추천앱 '찌', '드래곤라자M' VIP쿠폰 발급 실시

[RPM9 박동선기자] 실제 게임유저들과 전문가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게임을 추천해주는 어플 '찌'가 고과금 유저를 대상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VIP쿠폰을 발급한다.

19일 모나와(대표 송현두)는 자사의 신규어플 '찌'를 통해 인기 모바일게임 '드래곤라자M'의 VIP아이템쿠폰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발급되는 쿠폰의 내용은 '큐빅 1000개'·'1000행동력'·'50만 골드'·'요정 여왕의 비밀 소포 1개' 등 게임내에서 유용한 캐시아이템들로, 타 어플리케이션에 비해 월등히 높은 수준의 혜택을 담고 있다.

쿠폰 획득방법은 어플 '찌' 내의 '게임 가계부' 섹션에서 VIP쿠폰발급을 신청하기만 하면 된다. 를 지급한다.

게임 '드래곤라자M'(운용사 로코조이 인터내셔널)은 200만 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동명의 판타지 소설을 원작으로 한 모바일 RPG로, 소설 속 주인공들의 화려한 액션을 모바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유저들을 크게 매료시키고 있다.

한편, 국내 대표 게임커뮤니티 '헝그리앱'을 운용중인 모나와가 새롭게 선보이는 어플 '찌'는 △게임 정보 제공 △게임 가계부 △게임 추천 △VIP 쿠폰 △사전등록 △커뮤니티 등의 다양한 편의 기능과 프리미엄급 혜택으로 유저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