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게임
HOME > 게임

모바일 TCG '배틀커맨더', 카카오 인기1위 기념 이벤트 실시

오는 25일까지 '일일접속 보상 이벤트' 전개…게임재화 및 아이템조각 증정

발행일 : 2016-12-19 17:23:26
모바일 TCG '배틀커맨더', 카카오 인기1위 기념 이벤트 실시

[RPM9 박동선기자] '대테러' 전쟁을 모티브로 하는 모바일 TCG(Trading Card Game) '배틀커맨더 for Kakao(운용사 프로미스트게임즈, 이하 배틀커맨더)'가 카카오 인기1위 달성을 기념해 풍성한 아이템이벤트를 펼친다.

19일 프로미스트게임즈(지사장 사유)는 자사의 모바일게임 '배틀커맨더'가 카카오 인기 1위를 달성한 것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일일 접속보상 이벤트'를 실시, 아이템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참여조건은 게임 내 레벨이 12레벨 이상인 유저이며, 1일 1회 접속을 하기만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제공되는 아이템은 고급 아이템카드를 만들 수 있는 '4성카드 조각'과 '진화조각, 게임 내 재화인 '골드'·'다이아' 등이다. 주말(금~일)에는 '4성카드 조각'과 '진화조각'이 2배로 제공된다.

프로미스트게임즈 관계자는 "배틀커맨더를 즐겨 주시는 많은 유저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지속적인 소통과 업데이트로 누구나 쉽고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모바일TCG '배틀커맨더'는 '일일 접속보상 이벤트'외에도 △랭크 전장 이벤트 △각성 혜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 유저들의 원활한 게임플레이를 돕는 아이템을 지급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