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게임
HOME > 게임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 게임이용 활성화 프로모션 전개

게임예약앱 '모비' 통해 '6성 스킬 카드'·'보석' 등 지급

발행일 : 2016-12-19 17:58:50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 게임이용 활성화 프로모션 전개

[RPM9 박동선기자] 조이시티가 자체 개발·서비스중인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이 아이템 지급을 통해 유저들의 유입을 활성화한다.

19일 조이시티측은 인기 게임예약앱 '모비'를 통해 '캐시아이템 쿠폰' 발급 이벤트를 진행,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쿠폰이벤트는 최근 업데이트를 진행한 게임 '주사위의 신'의 이용을 활성화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되는 일종의 프로모션이다. 특히 풍성한 아이템지급을 통해 기존유저들의 원활한 게임플레이와 신규유저들의 유입을 장려하는데 목적이 있다.

쿠폰 획득방법은 어플 '모비' 내 '게임쿠폰'탭에서 '주사위의 신'을 검색, 쿠폰발급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발급완료된다.

쿠폰 구성품은 '6성 스킬 카드 1매'·'보석 100개' 등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캐시아이템이다.

게임 '주사위의 신'(운용사 조이시티)는 주사위를 굴려 나온 숫자만큼 블록을 이동하고 건물을 짓는 방식으로, 스킬 카드 시스템과 황금 송아지, 갈림길 등 다양한 재미요소들을 부가한 모바일 보드게임이다.

특히 최근 겨울 시즌을 맞이한 '아슬아슬 빙판길' 콘셉트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 신규맵 '크리스탈빌리지'와 캐릭터 고유스킬을 발동시키는 '히든카드 시스템', 5성 다이아몬드 캐릭터 '눈꽃 마리' 등을 추가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