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게임
HOME > 게임

인기 모바일게임 '풍운천하 for Kakao', "플레잉미션하면 비단 여우 코스튬이 내 것"

발행일 : 2016-12-20 16:09:00
인기 모바일게임 '풍운천하 for Kakao', "플레잉미션하면 비단 여우 코스튬이 내 것"

[RPM9 박동선기자] 에프엘모바일코리아가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풍운천하 for Kakao(이하 풍운천하)'가 게임유저들의 원활한 게임플레이를 돕기위한 아이템지급에 나선다.

20일 에프엘모바일코리아 측은 사전등록앱 '루팅'을 이용해 게임 '풍운천하'의 플레이 미션을 진행, 유저들에게 풍성한 캐시아이템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루팅' 내 '풍운천하' 페이지에서 3일간 활성화되는 '게임플레이 10분' 버튼을 클릭하고 게임을 진행하면 된다.

참여유저 전원에게는 미션완료여부에 따라 '호위 경험단 2개’, ‘삼미호 탈것(7일)’, ‘1백만 금화’ 등을 받을 수 있는 '노멀'·'레전드' 쿠폰이 지급된다. 이때 '루팅'에서 제공하는 '풍운천하' 홍보영상을 SNS에 공유하면 좀 더 좋은 보상의 '레전드' 쿠폰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다.

미션을 모두 마무리한 유저에게는 3일간의 플레이미션과 관계없이 '비단 여우 코스튬(7일)'·'외뿔늑대' 등과 교환할 수 있는 플러스쿠폰이 추가제공된다.

게임 '풍운천하'는 마영성 작가의 중국 무협만화 '풍운'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제작된 3D 액션 MMORPG로, 원작의 탄탄한 스토리와 디테일한 그래픽, '결혼'·'보검' 등의 특색있는 콘텐츠로 유저들을 사로잡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