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게임
HOME > 게임

게임 사전등록앱 '루팅', 다양한 마케팅 솔루션 통해 업계인기↑

발행일 : 2016-12-21 11:44:00
게임 사전등록앱 '루팅', 다양한 마케팅 솔루션 통해 업계인기↑

[RPM9 박동선기자] 모바일과 PC를 아우르는 인기 게임커뮤니티 '헝그리앱'을 운용하는 모나와의 게임 사전예약앱 '루팅'이 자사의 게임예약앱 '모비'에 이어 업계의 큰 반응을 얻고 있다.

21일 모나와(대표 송현두)에 따르면, 어플 '루팅'은 다양한 마케팅 솔루션을 바탕으로 게임 개발사 및 퍼블리셔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루팅'은 △무상 쿠폰발급 API(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 응용 프로그램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 제공 △플러스쿠폰 등록시 일반쿠폰 리스트 및 상세페이지 내 노출 극대화 △실시간 퍼포먼스 현황 공개 등을 통해 개발사와 퍼블리셔들의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수립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모나와의 '루팅'서비스 관계자는 "'루팅' 은 자사의 게임예약앱 '모비'와는 차별화된 기능을 꾸준히 강화하면서 유저들과 게임업계 관계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며 "타 서비스 대비 평균 150% 이상의 유저 잔존율을 기록하고 있는 루팅만의 서비스를 꼭 체험해보시고 판단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모나와는 최근 실제유저와 전문가들의 평가를 토대로 게임추천과 정보제공을 진행하는 어플리케이션 '찌'를 론칭하면서,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과 게임예약앱 '모비', '루팅, '찌'로 이어지는 원스톱 마케팅 솔루션을 구축하면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